핫 리로딩언리얼 엔진 4 C++ 프로젝트를 생성했을 때, 비주얼 스튜디오와 언리얼 엔진 4가 동시에 열린다.클래스를 변경했을 때 효과를 살펴보기 위해 실제로 클래스를 사용해 보자 편집 -> 프로젝트 세팅 -> 맵 & 모드 -> 기본 게임모드에서 자신이 선택한 이름의 게임모드로 변경해준다.게임 모드는 게임 타입의 규칙을 포함하는 클래스이다. 비주얼 스튜디오의 솔루션 탐색기에서 미리 생성된 파일들을 확인할 수 있다. Games -> 프로젝트 명 -> Source -> 프로젝트 명에서 GameModeBase의 헤더와 cpp파일의 내용을 수정해 준다.헤더 파일에서 BeginPlay라는 함수를 public으로 선언해 주고 cpp에서는 해당 함수를 상속한다. 두 파일을 수정한 후 저장하고 언리얼 엔진에서 컴..